585 |
[2023년도] 31권 3호 - 왕소윤, 윤순진: 생물다양성의 가치유형별 틀짓기가 초등학생의 친환경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
admin
|
2023.09.08
|
추천 0
|
조회 890
|
admin |
2023.09.08 |
0 |
890 |
584 |
[2023년도] 31권 3호 - 조재준, 서미숙: 지속가능성을 위한 변혁교육의 비교적 고찰 - 환경교육, 지속가능발전교육, 그리고 생태전환교육을 중심으로 -
admin
|
2023.09.08
|
추천 0
|
조회 806
|
admin |
2023.09.08 |
0 |
806 |
583 |
[2023년도] 31권 3호 - 권은주, 김기남: 지리 교과 지식 형성 과정에 대한 비판적 검토 - ‘위치’ 개념을 중심으로 -
admin
|
2023.09.08
|
추천 0
|
조회 858
|
admin |
2023.09.08 |
0 |
858 |
582 |
[2023년도] 31권 2호 - 이홍준: 지리교육이 중요하다
admin
|
2023.06.23
|
추천 0
|
조회 1055
|
admin |
2023.06.23 |
0 |
1055 |
581 |
[2023년도] 31권 2호 - 성정원: '아프리카 자세히 들여다보기 프로젝트 수업'의 효과 -아프리카에 대한 편견 감소와 지리교과 정의적 성과 함양에 미치는 영향을 중심으로-
admin
|
2023.06.23
|
추천 0
|
조회 917
|
admin |
2023.06.23 |
0 |
917 |
580 |
[2023년도] 31권 2호 - 김선희 김혜진: 동물 문제에 대한 어린이 인식 유형 연구
admin
|
2023.06.23
|
추천 0
|
조회 913
|
admin |
2023.06.23 |
0 |
913 |
579 |
[2023년도] 31권 2호 - 김다원, 김병연: 2022 개정 고등학교 융합선택과목 『기후변화와 지속가능한 세계』 교육과정 개발의 쟁점과 내용
admin
|
2023.06.23
|
추천 0
|
조회 891
|
admin |
2023.06.23 |
0 |
891 |
578 |
[2023년도] 31권 2호 - 이진희, 임미영: 2022 개정 고등학교 『도시의 미래 탐구』 교육과정의 개발 방향과 특징
admin
|
2023.06.23
|
추천 0
|
조회 907
|
admin |
2023.06.23 |
0 |
907 |
577 |
[2023년도] 31권 2호 - 이종원, 성정원: 2022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고등학교 한국지리 탐구의 개발
admin
|
2023.06.23
|
추천 0
|
조회 984
|
admin |
2023.06.23 |
0 |
984 |
576 |
[2023년도] 31권 2호 - 김민성, 이윤구: 2022 개정 세계시민과 지리 교육과정의 주요 내용
admin
|
2023.06.23
|
추천 0
|
조회 942
|
admin |
2023.06.23 |
0 |
94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