615 |
[2024년도] 32권 3호 - 태지현, 강창숙: 고등학교 한국지리 교과서 단원 구성에서 나타나는 성취기준 분절과 교수학적 변환 고찰
admin
|
2024.09.12
|
추천 0
|
조회 692
|
admin |
2024.09.12 |
0 |
692 |
614 |
[2024년도] 32권 3호 - 한재희, 김혜진: 시선추적과 사고 구술을 통한 초등학교 고학년 학생의 지도 도해 양상 분석
admin
|
2024.09.12
|
추천 0
|
조회 623
|
admin |
2024.09.12 |
0 |
623 |
613 |
[2024년도] 32권 3호 - 이강희, 이진희: 초등 사회과 AI디지털교과서 탑재 기능 개발 제안 - 지리영역을 중심으로 -
admin
|
2024.09.12
|
추천 0
|
조회 725
|
admin |
2024.09.12 |
0 |
725 |
612 |
[2024년도] 32권 2호 - 김성민, 이정호: 중등학생의 환경교육 활성화를 위한 부착돌말영양지수 TDI(Trophic Diatom Index)의 간이화와 적용
admin
|
2024.09.12
|
추천 0
|
조회 620
|
admin |
2024.09.12 |
0 |
620 |
611 |
[2024년도] 32권 2호 - 김지연, 서은정: 행위자-연결망 이론(ANT)이 환경교육에 주는 함의 고찰
admin
|
2024.09.12
|
추천 0
|
조회 607
|
admin |
2024.09.12 |
0 |
607 |
610 |
[2024년도] 32권 2호 - 양자연: 일본 고교 필수과목 “지리종합” 수업에서는 어떻게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교육(ESD)을 실천하는가
admin
|
2024.09.12
|
추천 0
|
조회 528
|
admin |
2024.09.12 |
0 |
528 |
609 |
[2024년도] 32권 2호 - 서민철: 우크라이나 세계지리 교과서의 한국 단원 신설 과정, 단원 내용, 그리고 시사점
admin
|
2024.09.12
|
추천 0
|
조회 583
|
admin |
2024.09.12 |
0 |
583 |
608 |
[2024년도] 32권 2호 - 함경림, 김형숙, 오선민, 조성욱, 이종원: 공간정보웹서비스, 공공 빅데이터, AI를 활용한 지리교사 연수 설계 및 평가
admin
|
2024.09.12
|
추천 0
|
조회 588
|
admin |
2024.09.12 |
0 |
588 |
607 |
[2024년도] 32권 1호 - 심정보: 해방 전후 지리교과서에 수록된 국토 위치의 표상
admin
|
2024.09.12
|
추천 0
|
조회 553
|
admin |
2024.09.12 |
0 |
553 |
606 |
[2024년도] 32권 1호 - 이종원: AI는 지리 교수학습을 어떻게 바꿔놓을 것인가? - 지리탐구를 중심으로 -
admin
|
2024.09.12
|
추천 0
|
조회 606
|
admin |
2024.09.12 |
0 |
60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