619 |
[2024년도] 32권 3호 - 박명화: 타자 공간의 의미 전환과 지리교육적 함의
admin
|
2024.09.12
|
추천 0
|
조회 395
|
admin |
2024.09.12 |
0 |
395 |
618 |
[2024년도] 32권 3호 - 채민수: 지리교사의 TPACK 평가 척도 개발
admin
|
2024.09.12
|
추천 0
|
조회 351
|
admin |
2024.09.12 |
0 |
351 |
617 |
[2024년도] 32권 3호 - 이간용, 김현주: 프랑스 초등지리 교육과정의 특성 및 함의 - 2020 개정 Cycle 2~3 교육과정을 중심으로 -
admin
|
2024.09.12
|
추천 0
|
조회 382
|
admin |
2024.09.12 |
0 |
382 |
616 |
[2024년도] 32권 3호 - 박선미: 「한국지리」 교과서에 나타난 수도권과 비수도권의 이미지 분석
admin
|
2024.09.12
|
추천 0
|
조회 386
|
admin |
2024.09.12 |
0 |
386 |
615 |
[2024년도] 32권 3호 - 태지현, 강창숙: 고등학교 한국지리 교과서 단원 구성에서 나타나는 성취기준 분절과 교수학적 변환 고찰
admin
|
2024.09.12
|
추천 0
|
조회 419
|
admin |
2024.09.12 |
0 |
419 |
614 |
[2024년도] 32권 3호 - 한재희, 김혜진: 시선추적과 사고 구술을 통한 초등학교 고학년 학생의 지도 도해 양상 분석
admin
|
2024.09.12
|
추천 0
|
조회 381
|
admin |
2024.09.12 |
0 |
381 |
613 |
[2024년도] 32권 3호 - 이강희, 이진희: 초등 사회과 AI디지털교과서 탑재 기능 개발 제안 - 지리영역을 중심으로 -
admin
|
2024.09.12
|
추천 0
|
조회 399
|
admin |
2024.09.12 |
0 |
399 |
612 |
[2024년도] 32권 2호 - 김성민, 이정호: 중등학생의 환경교육 활성화를 위한 부착돌말영양지수 TDI(Trophic Diatom Index)의 간이화와 적용
admin
|
2024.09.12
|
추천 0
|
조회 370
|
admin |
2024.09.12 |
0 |
370 |
611 |
[2024년도] 32권 2호 - 김지연, 서은정: 행위자-연결망 이론(ANT)이 환경교육에 주는 함의 고찰
admin
|
2024.09.12
|
추천 0
|
조회 364
|
admin |
2024.09.12 |
0 |
364 |
610 |
[2024년도] 32권 2호 - 양자연: 일본 고교 필수과목 “지리종합” 수업에서는 어떻게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교육(ESD)을 실천하는가
admin
|
2024.09.12
|
추천 0
|
조회 303
|
admin |
2024.09.12 |
0 |
30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