콘텐츠로 건너뛰기

한국지리환경교육학회

간행물

미래사회를 선도하는 한국지리환경교육학회

학회지

전체 635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
625
[2024년도] 32권 4호 - 범영우: 전통적 지정학의 영토개념에 대한 지리교육적 논의와 방향성 연구
admin | 2024.12.16 | 추천 0 | 조회 170
admin 2024.12.16 0 170
624
[2024년도] 32권 4호 - 김갑철: 지정학의 시대 지리교육의 새 방향- 지리의 ‘힘’에서 지리의 ‘자유-
admin | 2024.12.16 | 추천 0 | 조회 169
admin 2024.12.16 0 169
623
[2024년도] 32권 4호 - 이경한, 김다원: 세계시민교육에서 지정학적 접근의 가치와 방법
admin | 2024.12.16 | 추천 0 | 조회 164
admin 2024.12.16 0 164
622
[2024년도] 32권 4호 - 한동균: 어린이 지정학의 지리교육적 의미와 접근 방안 모색
admin | 2024.12.16 | 추천 0 | 조회 150
admin 2024.12.16 0 150
621
[2024년도] 32권 4호 - 지상현: 환호와 배척을 넘어: 지리교육을 위한 지리학적 지정학을 찾아서
admin | 2024.12.16 | 추천 0 | 조회 236
admin 2024.12.16 0 236
620
[2024년도] 32권 3호 - 손민석, 이진희: 공간적 시민성 교육에 대한 교사, 학습자 요구 분석 - 교수 학습모형 개발을 위한 현장 조사 및 교육적 방향성 설정 -
admin | 2024.09.12 | 추천 0 | 조회 628
admin 2024.09.12 0 628
619
[2024년도] 32권 3호 - 박명화: 타자 공간의 의미 전환과 지리교육적 함의
admin | 2024.09.12 | 추천 0 | 조회 655
admin 2024.09.12 0 655
618
[2024년도] 32권 3호 - 채민수: 지리교사의 TPACK 평가 척도 개발
admin | 2024.09.12 | 추천 0 | 조회 581
admin 2024.09.12 0 581
617
[2024년도] 32권 3호 - 이간용, 김현주: 프랑스 초등지리 교육과정의 특성 및 함의 - 2020 개정 Cycle 2~3 교육과정을 중심으로 -
admin | 2024.09.12 | 추천 0 | 조회 628
admin 2024.09.12 0 628
616
[2024년도] 32권 3호 - 박선미: 「한국지리」 교과서에 나타난 수도권과 비수도권의 이미지 분석
admin | 2024.09.12 | 추천 0 | 조회 652
admin 2024.09.12 0 652